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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워드 강좌

MS 워드 속성 추가하기 - 강좌 055

by Urain_H 2017. 11. 1.


   MS 워드 속성 추가하기 - 강좌 055    


microsoft word에서는 문서의 부가적인 편집환경에 대해서 설명해줄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는 속성환경을 통해서 나타낼 수 있는데, word에서 제공해주고 있는 기본적인 정보 이외에 사용자의 임의의 옵션 지정에 따라서 부수적인 다른 정보를 나타낼 수 있는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테면 기록날짜, 편집자, 확인자 등을 기록하여 차후 문서를 정리할 때 보다 효과적으로 정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오늘은 이러한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부수적인 정보를 표현하는 해당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상단에 위치하고 있는 메인 메뉴 중에서 아래와 같이 [파일] 항목을 찾아서 클릭해주도록 합니다.


2. 상기 과정을 마치게 되면 다음과 같이 편집창이 정보창으로 변경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아래와 같이 [속성]을 선택해준 다음 [고급 속성] 항목을 클릭해주도록 합니다.


3. 모든 과정을 마치게 되면 세부 설정창이 오픈되는데, 상단 탭메뉴 중에서 [사용자지정]을 선택해 주시면 사용자 임의의 부수적인 정보를 추가하여 입력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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