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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워드 강좌

MS 워드 봉투 만들기 - 강좌 052

by Urain_H 2017. 10. 27.

    MS 워드 봉투 만들기 - 강좌 052   

 

컴퓨터 상으로 작성된 문서를 직접 출력해서 오프라인 상으로 송부하기 위해서는 편지가 필요합니다. 물론 이러한 편지들을 직접 오프라인 상에서 구할 수도 있는 일입니다. 그러나 word에서도 이러한 편지의 형식을 출력할 수 있는 양식을 기본적으로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해당 기능을 활용하게 된다면 따로 편지를 구매하지 않고서도 충분히 사용가능한 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는 기존의 무지봉투에 원하는 양식의 편지를 직접 디자인하여 출력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겟습니다.

 

1. word 프로그램을 통하여 봉투를 만들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상단의 메인 메뉴 중에서 아래와 같이 [편지] 항목을 찾아서 클릭해주도록 합니다.

 

2. 상기의 과정을 마치게 되면 아래와 같이 하위 메뉴가 변경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위 메뉴 중에서 다음과 같이 [봉투] 항목을 찾아서 클릭해주도록 합니다. 

 

3. 모든 과정을 마치게 되면 다음과 같은 세부 설정창이 오픈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설정창을 통해서 받는 사람의 주소나 보내는 사람의 주소, 방향 등을 편집자의 임의대로 설정해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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