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메모

상식 퀴즈, 스마트폰으로 즐겨보자!!!

by 유레인(urain) 2017. 2. 7.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상식 수준이 어느 정도 되는지 가끔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아마 대부분 자신이 남보다 더 나은 수준 일거라고 지레 짐작하는 경행이 있는데요...ㅎㅎ


실제로 확인보면 그닥...ㅋㅋ


오늘은 자신의 지적 챌린지를 위한 앱을 간단히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상식 퀴즈, 스마트폰으로 즐겨보자!!!




그럼 앱스토어에서 "누구나 아는 상식 퀴즈"로 찾아 봅니다.



그럼 책장 냄새가 물씬 풍기는 디자인의 앱이 보입니다.



흠...작년까지 추가 개발되고 말았네요.


김재영 개발자님 힘내세요!!!


그래도 잘 작동하니 과감하게 설치!!!



설치 후 구동시키면 아래와 같이 칠판이 나오고 하단의 스타트 버튼을 눌러주시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먼저 Stage1입니다!


첫 단계이지만 문제가 만만치 않으니 긴장하셔야합니다. ㅎㅎ



첫 번째 문제....


"아킬레스 건의 위치는?"


흠...잠시 생각하다가 답을 적어봅니다.



처음에 발꿈치뒤...리고 적었는데 오답이라고 합니다. 헙...


그래서 힌트 기능을 이용하니 60 골드가 소모되네요...ㅠㅠ



정답은 발뒤꿈치네요...ㅋㅋ



아에 문제 자체를 스킵하는 기능은 슈퍼패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까 사용하였던 골드는 Shop에서 카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상식 수준은 어느 정도...ㅎㅎ

사업자 정보 표시
유레인 | 임현덕 | 서울 서초구 서초4동 삼호종합상가 210호 / 서울 강서구 염창동 242-35 사무빌딩 3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14-13-66770 | TEL : 02-6401-6468 | Mail : urain@urain.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6401-646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