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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실적/제안서 컨설팅

제품제안서 제작 사례 - 제목만 주셔도 가능

by 유레인(urain) 2017. 6. 28.

최근 기사를 보면 경기 지표가 전반적으로 활성화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드디어 소비자들이 지갑을 열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런 시기에 여러분은 소비자의 마음을 얻기 위해 어떤 준비를 하고 계십니까?


제품제안서 제작 사례 - 제목만 주셔도 가능


매력적인 제안서(Proposal)를 쓰는 것은 업종에 관계 없이 시장 침투 및 확대를 위해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일반적으로 Proposal의 목표는 잠재 고객 또는 기존 고객에게 준비된 유무형의 제품을 알리고, 자사의 의되에 대한 든든한 지원을 얻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담은 Proposal이 명확하고 간결하면 할 수록 고객에게 매력적인 의사 전달 수단이 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이를 통해 더욱 설득력 있고 매혹적인 제안이 되어 원하시는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게 됩니다.



따라서 이처럼 중요한 Proposal을 그냥 속편하게 제작할 수는 없는 일입니다.


그래서 저희 유레인이 꼼꼼한 기획과 수려한 디자인을 통합한 Proposal 제작을 위해 컨설팅 중입니다.



본 포스팅에서 보시는 이미지는 의뢰사에게 최종적으로 전달한 <제품제안서>의 일부분입니다.


적절한 표지와 본문 콘텐츠는 보시는 것처럼 첫눈에 제품에 대한 신뢰성을 갖게 해줍니다.


이와 같이 매력적인 Proposal을 제작하는데 필요한 것은 단지 제목을 알려주시는 것입니다.


이 하나만으로 여러분은 복잡하고 골치아픈 고민에서 해방되실 수 있습니다.



수 십년간 Proposal consulting을 담당해온 전문가들의 브레인을 활용해보십시오.


이를 통해 원하시는 메세지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소기의 결과를 얻으십시오.



눈에 보이는 결과를 어러분께 제시해드리는, 유레인!


전화 : 02-6401-6468

이메일 : urain@urain.kr

웹사이트 : www.urai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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