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메모

꿈해몽 이야기...이젠 스마트폰 앱으로!!!

by 유레인(urain) 2017. 2. 17.

현대 과학이 우주의 비밀을 많이 밝혔다고 하나 아직 빙산의 일각에도 미치지 못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과학 수준이 이정도인데, 수백 수천년 전의 인류는 당연히 우주에 대한 지식이 더욱 부족했을 것입니다.


그러다보니 인과론과는 무관하게 설명하기 힘든 현상을 다양한 방식으로 해석하려고 하였습니다.


그런 현상 중의 하나가 '꿈'이 있습니다.


잠자는 동안 낯선 곳으로 여행을 다녀온 것 같은 꿈.


당시 사람들은 그 꿈에 많은 의미를 부여하려고 했습니다.


물론 지금도 돼지꿈을 꾸면 복권을 사라...라는 식이 이야기를 흔히 듣곤합니다. ㅎㅎ


그 재미를 담은 앱이 있어 리뷰합니다.


 

꿈해몽 이야기...이젠 스마트폰 앱으로!!!




그럼 앱스토어에서 "해몽"으로 서치 시도!



아래와 같은 이미지의 앱을 발견하시면 성공하신거에요!!!


보름달이 휘엉청하게 뜨고 있는 이미지입니다.



흠...자세히 살펴보니 2012년 이후 업뎃 끝...흠...


하긴 해몽 데이터가 시간이 지난다고 달라지는 게아니니 ㅋㅋ


크기도 1.5MB로 상당히 깜칙하니 부담없이 다운!



설치된 아이콘을 클릭!


그럼 이러게 달이 뜹니다. ㅎㅎ



얼마전 아이가 꿈에서 자기의 응아가 아빠의 발에 묻었다는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대변"으로 검색을 해봅니다. ㅎㅎ



오...해당 키워드가 있습니다. ㅎㅎ



음...."사업이 크게 번창할 길몽"이네요. ㅋㅋ


아이가 뭔 사업을 하려나...ㅎㅎ




이렇게 짧게 해몽 관련 앱을 알아봤습니다.


그럼 재미로 해보는 꿈해몽!!!


여러분도 해보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유레인 | 임현덕 | 서울 서초구 서초4동 삼호종합상가 210호 / 서울 강서구 염창동 242-35 사무빌딩 3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14-13-66770 | TEL : 02-6401-6468 | Mail : urain@urain.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6401-646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