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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워드 강좌

MS 워드 빠른표 사용하기 - 강좌 131

by Urain_H 2019. 4. 1.

 

    MS 워드 빠른표 사용하기 - 강좌 131   

 

word에서 문서 작성을 진행하다 보면 필요에 따라서 문서 내부에 임의의 테이블을 삽입해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테이블의 경우 보통의 문서를 편집하는 것보다 상대적으로 많은 옵션과 편집시간을 필요로 하게 됩니다. word에서는 이러한 상황에 대비하여, 보편적으로 많이 활용되는 테이블의 양식을 별도의 옵션으로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해당 기능을 사용하게 되면 다양한 양식의 디폴트 테이블을 문서내에 불러올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해당 옵션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상단에 보이는 메인 메뉴 중에서 표시된 부분과 같이 [삽입] 항목을 찾아서 클릭해주도록 합니다.

 

2. 상기의 과정을 마치게 되면 아래와 같이 하위 메뉴가 새롭게 변경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표시된 영역과 같이 [표]항목을 클릭해주도록 합니다.

 

3. 모든 과정을 마치게 되면 다음과 같이 세부 옵션항목이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word에서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양식의 테이블 중에서 활용하고자 하는 것을 클릭하여 문서내에 삽입해주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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