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메모

스마트폰 한글공부앱 - 스티커 가나다

by 유레인(urain) 2017. 5. 16.

말도 못하던 아이가 조금씩 말을 하게 되고, 숫자를 슬슬 인식하게 될 무렵이 되면 부모들은 아이 공부에 대한 걱정 반, 욕심 반이 생깁니다.


남들보다 늦지는 않은 걸까, 아니면 아직 더 놀아야할 아이에게 무리한 것을 시키는 것은 아닐까?


그런 고민을 한방에 안드로메다로 보내 줄 앱이 있습니다.


스마트폰 한글공부앱 - 스티커 가나다




아이가 좋아할 스티커를 이용하여 한글의 자음 및 모음부터 배울 수 있는 앱입니다.


우선 앱스토어를 실행시켜 주십시오.


검색 탭을 찾아서 "한글공부"로 검색!



첫 화면에 원하는 앱이 보이실 겁니다.



스티커로 총 120개의 한글 단어를 익힐 수 있습니다.


2014년 이후 업뎃이 안되었지만 사용하는데 큰 지장은 없습니다.


앱 사이즈는 75MB 정도네요.



아래는 실행화면입니다.


본 앱에서 배울 수 있는 단어 별로 스티커가 있는데 그 스티커로 초기 화면을 꾸며 놓았네요.




헙 쳇화면은 광고네요. ㅎㅎ


패키지 광고를 살포시 넘어갑니다.



자~먼저 자음을 공부해볼까요?


자음 14자 공부하기 터치!



기억이 우측 하단에 보입니다.


이와 관련된 단어 중에서 아이가 좋아할 게 뭐가 있을까요?



네 그렇습니다!


공룡입니다. ㅎㅎ


흠...그러고보니 공룡을 무서워하는 아이도 있던데...


아무튼 이런식으로 단어 하나 하나를 배웁니다.



다음은 모음입니다.



아이의 얼마전 모습인 "아기"가 나오네요. ㅎㅎ



그리고 악기도 있구요,



이처럼 자음과 모음으로 구분하여 공부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측정 주제를 중심으로 공부를 할 수도있습니다.



이처럼 아이에게 재미와 흥미를 심어주는 앱으로 한글 공부를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사업자 정보 표시
유레인 | 임현덕 | 서울 서초구 서초4동 삼호종합상가 210호 / 서울 강서구 염창동 242-35 사무빌딩 3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14-13-66770 | TEL : 02-6401-6468 | Mail : urain@urain.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6401-646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