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메모

아이폰 색상 반전 방법 - 화면

by 유레인(urain) 2016. 3. 8.

와...그렇게 기다리던 봄이 창문 밖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기분이 요즘 많이 좋네요. ㅋㅋ


오늘 알아볼 iPhone의 기능은....


때로는 이런 기능이 왜 필요한지 모르겠지만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마 뭔가 분명 쓰임새가 있을테지만 잘 모르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도대체 왜 이런 기능이 있는 거죠?...라고 잡스 형님께 여쭤보고 싶습니다. ㅎㅎ


자...그 기능이 뭐냐하면...


  아이폰 색상 반전 방법 - 화면  




그럼 순차적으로 어떻게 하는 건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TEP 01____iphone의 모든 기능 변경의 시작은 바로 '설정' 아이콘을 찾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ㅎㅎ


STEP 02____'설정'을 들어가시면 자질구래한 수 많은 목록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일반'을 터치!



STEP 03____그 다음으로는 '손쉬운 사용'을 살짝 골라주시면 됩니다~


STEP 04____이어서 우리가 알아볼 '색생 반전' 메뉴가 눈에 보이실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아래의 이미지처럼 비활성화가 되어있는 상태일 것입니다.



STEP 05____활성화를 시키면 아래의 캡쳐 화면처럼 하얗던 메뉴 배경이 검은 색으로, 검정색 글씨는 하얀색으로 바뀌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배경 화면으로 가면 화면과 같이 묘한 색상으로 바뀌어 있습니다.



흠...진짜 이 기능은 왜 필요한 걸까요? ㅎㅎ

사업자 정보 표시
유레인 | 임현덕 | 서울 서초구 서초4동 삼호종합상가 210호 / 서울 강서구 염창동 242-35 사무빌딩 3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14-13-66770 | TEL : 02-6401-6468 | Mail : urain@urain.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6401-646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