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레인 이야기

유레인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감사의 선물, 황금향

by 유레인(urain) 2016. 1. 21.

세삼의 많은 기업들이 힘들게 일하면서 제품과 서비스가 공개하는 이유는 바로 '금전적 이득'을 얻기 위해서 입니다.


하지만 오직 '돈'만을 바라고 일을 한다면 그다지 재미가 없을 것입니다.


일을 하면서 다른 가치, 어쩌면 돈보다 더 중요한 그 가치를 소소하게 찾아낸다면 더 신나고 보람찰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러한 소소한 가치는 정량적으로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이 숫자로 쉽게 들어나는 '돈'에 관심을 두는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저희는 얼마전 한 고객님으로부터 그 소소한 가치를 정량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아래의 사진과 같이 '황금향'을 보내주셨기 때문입니다.


사실 이전에도 피자를 보내주신 고객님도 계셨습니다. ㅎㅎ


유레인이 고객님께 피자 얻어먹은 사연 ㅎㅎ


이번에는 저희가 컨설팅해드린 덕분에 고객님은 원하시던 이상의 결과를 얻으셔서 기쁘셨고 굳이 보내주시지 않아도 되는데 이렇게 먼 제주도에서 요녀석을 보내주셨습니다.



명필은 아니셨지만 손수 이렇게 '오렌지과입니다. 썰어서드세요!'라고 글도 적어 주셨네요. ㅎㅎ



포장 상자에 써 있는 것처럼 '상큰한 향이 일품인....' 그런 맛이었습니다.



덕분에 직원들과 한번도 웃고 하는 일에 대한 보람도 느끼는 그런 하루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 : )

사업자 정보 표시
유레인 | 임현덕 | 서울 서초구 서초4동 삼호종합상가 210호 / 서울 강서구 염창동 242-35 사무빌딩 3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14-13-66770 | TEL : 02-6401-6468 | Mail : urain@urain.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6401-646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