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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메모

[운영체제 TIP] 윈도우10 최근에 사용한 항목 지우기

by Urain_H 2016. 2. 18.


[운영체제 TIP] 윈도우10 최근에 사용한 항목 지우기

지난 포스팅에서 최근 사용했던 파일 내역을 감추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최근 사용된 항목에 관한 내용을 지우고 내역을 남기지 않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이와 같은 항목은 저번 시간에 파일 탐색기에서 보여지는 것과 달리 시작 메뉴에서 보여지는 항목을 말하는 것입니다.


▼ 가장 먼저 시작 버튼을 눌러주시고 메뉴 중에서 [설정]을 클릭해주도록 합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은 목록이 팝업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개인설정]을 한번 더 클릭해주도록 합니다.


▼ 상기 과정을 마치게 되면 아래와 같은 세부 설정창이 팝업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좌측에서 [시작] 탭을 선택해 주시고 아래와 같이 해당 항목의 스위치를 [꺼짐]으로 설정해주도록 합니다. 해당 설정을 마치게 되면 시작 메뉴에서 더 이상 최근 활용한 항목에 대한 내용이 표시되지 않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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