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PPT

제안서 PPT 다이어그램 - 무료 회전 상자

by 유레인(urain) 2015. 10. 16.

이번주 초만하더라도 당장이라도 겨울이 올 것처럼 기온이 뚝 떨어졌는데 오늘은 예년 기온을 많이 회복한 것 같습니다.


이런 가을 날씨에 멋남 멋녀들은 자신의 패션 스킬을 최대한 드러낼 수 있는 절호의 찬스겠네요! ㅎㅎ


그래도 조만간 겨울이 온다고 생각하니 한편으로 마음이 좀 춥네요...^^


오늘 소개하는 자료는


  제안서 PPT 다이어그램 - 무료 회전 상자  


입니다.


제안서(Proposal) 작성시 필요한 수 많은 diagram.


요녀석을 활용하시어 기획자분들은 약간의 고민을 덜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컨셉은 정사각형의 box를 회전시켜 시각적 집중도를 높였습니다.


아래의 색상은 어떻게 보면 가을 단품이 펼쳐는 느낌도 드네요.^^


요녀석 아래에는 그림자가 있습니다.


원래 없었는데 만들고 보니 뭔거 허전하여 입체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 그림자를 넣었습니다.


그랬더니 뭐...나쁘지 않네요. : )



모두 10개의 색상으로 디자인했습니다.


Proposal을 기획하시면서 계속 같은 색을 쓰기보다는 저희가 준비한 10개의 색상을 골고루 사용하시면 보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느낌을 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위의 자료에서 우측 하단의 넘버링, 하단의 저희 회사 웹사이트 주소는 삭제가 가능합니다.


그럼 어디서 받을 수 있을까요?


바로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고 비번을 넣으시면 됩니다.



[20151013] 무료 PPT 다이어그램_회전사각형.zip


비밀번호 : www.urain.kr



원본 자료 및 더 많은 무료 파워포인트 자료가 필요하시면 아래의 카페를 방문해주세요~


  http://cafe.naver.com/urainkr  


사업자 정보 표시
유레인 | 임현덕 | 서울 서초구 서초4동 삼호종합상가 210호 / 서울 강서구 염창동 242-35 사무빌딩 301호 | 사업자 등록번호 : 214-13-66770 | TEL : 02-6401-6468 | Mail : urain@urain.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02-6401-646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