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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워드 강좌

MS워드 문서 메모 추가하기 - 강좌 194

by Urain_H 2020. 12. 14.

 

    MS워드 문서 메모 추가하기 - 강좌 194    

 

한번에 다량의 문서를 제작하는 경우 해당 파일이 어떠한 파일인지 직접 열람하여 읽어보지 않는 이상 파악하기 힘든 경우가 있습니다. word에서는 이러한 상황에 대비하여 작성된 파일에 대하여 간단하게 작성자가 memo를 남겨둘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기능을 사용하게 되면 특정 파일에 대한 간략한 memo로 쉽게 해당 파일이 어떠한 파일인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word의 이러한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해당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위와 같이 상단 메인 메뉴들 중에서 [파일] 항목을 찾ㅇ아서 클릭해주도록 합니다.

 

2. 해당 과정을 마치게 되면 위와 같이 편집창이 새롭게 정보창으로 변경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좌측 메뉴들 중에서 [정보] 메뉴를 찾아 클릭해주도록 합니다.

 

3. 마지막으로 하이라이트 된 부분처럼 memo 항목을 클릭하여 해당 파일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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