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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실적/기타 실적(디자인)

상세페이지 만들기 - 제품의 특징과 장점이 한눈에

by Urain_H 2018. 3. 6.

 

    상세페이지 만들기 - 제품의 특징과 장점이 한눈에   

 

최근에는 인터넷의 발달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사람보다 온라인 상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온라인 상으로 상품을 알아보고 구매할 수 있는 G마켓, 11번가와 같은 여러가지 오픈마켓들이 새로운 주요 소비 시장으로 자리잡고 있는 상황입니다. 

 

2017년 통계자료에 따르면 오프라인 매장의 매출의 경우 67.8%로 온라인 32.4%보다 크게 나타났지만 매출점유율의 경우 3년 연속 줄어들어 온라인 매출 비중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위와 같은 상황에서 까다로워진 소비자의 구매결정을 이끌어내기 위해서는 오프라인 매장과는 차별화된 무언가가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온라인 상으로 판매되는 상품을 소비자가 살펴볼 때,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상품에 대한 것들을 한 눈에 보기 쉽도록 풀어 놓은 설명 페이지죠.

 

즉, 오프라인 상에서도 까다로웠던 소비자들에게, 온라인 상에서 어필하기 위해서는 더욱 깔끔하고 보기 쉽게 정리된 페이지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오로지 웹상의 페이지 만으로 구매판단을 해야하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보면, 오프라인 매장 보다 제한되는 점이 많습니다. 직접 제품을 만저볼 수도 없고, 색상이나 기능에 대해서 의문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 도움이 되는 것이 바로 상품의 정보페이지 입니다.

 

결국 같은 물건을 여러 판매자가 동시에 경쟁을 하게 된느 오픈마켓에서는 어떻게 Page를 구성하느냐에 따라서 상품의 매출이 크게 요동 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매출에 민감할 수 밖에 없는, 온라인 매장 운영자들라면 이러한 웹페이지를 제작하는 것에 많은 신경을 쓰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결국, 상품 설명 웹페이지는 소비자의 구매결정을 쉽게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해당 상품이 가지고 있는 장점과 특징들을 잘 집어내어, 한 눈에 알아보기 쉽게 구성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작업들은 단순 디자인 역량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소비심리를 잘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높은 기획력을 필요로 합니다.

 

상기의 웹페이지들은 저희의 노하우가 축적된 디자인과 기획으로 의뢰사의 요구에 따라서 진행된 맞춤형 작업물 중 일부입니다.

 

소비자의 이성과 감성을 사로잡는 상세페이지 제작은 <유레인 비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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